Vehicle Brake Performance
차량의 제동 거리는 특정 속도에서 정지하는 데 걸리는 거리입니다. 운전자의 반응, 노면, 브레이크, 차량의 보조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최신 자동차에는 안전 제동 거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센서와 기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ABS(잠김 방지 제동 시스템), ESC(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 및 기타 수많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차량의 동역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제동 과정에서 개입하여 차선을 유지하면서 차량을 제어된 상태로 정지시킵니다.
브레이크 측정은 도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최신 자동차에는 운전자를 지원하고 긴급 상황에 개입하는 첨단 보조 시스템이 점점 더 많이 장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위험한 상황을 통제하거나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레이크 성능 측정에는 정밀하고 빠르게 반응하는 센서와 데이터 수집이 필요합니다. 긴급 제동을 감지하려면 밀리초마다 포착하고 분석해야 하는 매우 동적인 신호 변화가 필요합니다.
제동 거리와 속도 측정은 접촉 없이 노면을 스캔하는 광학 센서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퀴가 막혀도 영향을 받지 않는 고정밀 제동 거리 측정을 달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동 거리 측정을 슬립 프리라고 합니다.
자동차의 브레이크 성능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면 자동차 제조업체의 엔지니어링 팀이 제어 장치와 브레이크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분산된 팀 간에 조율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이 열립니다.
전반적으로 차량 동적 측정 테스트의 일부인 브레이크 성능 측정은 차량 탑승자의 안전성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